1. 비행기 Sprite 생성 단계이다.
GameObject - 2D Object - Sprite에 가서 Sprite 하나를 생성한다.
Inspector - Sprite Renderer - Sprite에 가서 준비한 비행기 이미지를 추가한다.
2. 비행기를 움직일 Script Code를 위와 같이 만들어준다.
3. 위와 같이 Script를 드래그해서 Sprite에 넣어준다.
4. 다 만든 Sprite를 Project 부분에 드래그하면 오브젝트로서 저장된다.
5. 재생버튼을 누르고 방향키를 누르면 방향키에 따라 비행기가 움직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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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ference : 유니티 5(Unity 5) 왕초보를 위한 간단한 비행기 슈팅게임 만들기(C#) - 06 [비행기 생성 및 움직이기]
출처: https://eskeptor.tistory.com/71?category=928924 [Hello World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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